PocketMed support page

POST : 분류없음

“This is not a Test User account. Please create a new account in the Sandbox environment.” 메시지가 계속 뜨는 분들께

1.93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이후 이런 메시지가 뜨면서 기존 구매하셨던 내역이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는 해킹폰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이고, 아마도 cydia의 appsyncinstallous 가 이런 현상의 원인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pocketmed에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pocketmed를 삭제한 다음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셔야 하니, http://pocketmed.tistory.com 으로 들어가셔서 이 내용을 보시면서 진행하시면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1. PocketMed를 삭제합니다 (* 다만 이 경우 기존의 책갈피 내역과 문제 풀이 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2. Cydia를 실행한 다음, packages로 들어가 Appsync를 찾으신 다음,  이를 클릭해 uninstall합니다
3. 아이폰을 재부팅합니다
4. PocketMed를 다시 설치합니다
5. 아이폰에서 설정을 누르신 다음, Store를 누르시고 Apple ID : (본인의 ID) 란을 클릭해 로그아웃을 누릅니다
6. 다시 동일 화면에서 로그인을 눌러 본인의 아이디로 재로그인합니다
7. PocketMed에 들어가 다시 기존 구매 내역을 눌러 구매 버튼을 눌러 재활성화합니다

(원문; http://bucha.netne.net/?p=67)

지금까지는 해킹폰 사용자분들도 비해킹폰과 차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 인증 방식이 바뀌면서 굉장히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로 시간을 소모하시도록 해서는 안되는데..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한 바로는, 애플 측의 인증 시스템과 appsync가 충돌하며, 이는 새로 구매할 때에는 잘 나타나지 않는 현상이지만, 구매했던 내역이 지워져 다시 활성화시킬 때 이런 문제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최대한 기존 사용자분들의 불편을 덜어드리는 쪽으로 방편을 찾아봐야 하겠습니다만, 애플 측에서 보안의 이유로 이런 접근을 막았다면 이후 업데이트시마다 해킹폰 사용자분들께서 이런 불편을 겪으셔야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걱정이 됩니다. appsync를 설치하지 않으신 경우엔 문제가 없겠습니다만.. 

새로운 내용이 업데이트 되면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top

posted at

2011.09.27 19:54


CONTENTS

PocketMed support page
BLOG main image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티스토리 툴바